2020년 9월 11일 최신 마케팅 뉴스
#1
언택트 시대,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는 방법
코로나19로 전 세계 기업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. 소비자의 매장 방문이 줄고 있어 많은 기업이 고객과 비즈니스를 지속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중인데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가 브랜드의 고객 리치 및 인게이지먼트를 성공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 코로나19 대응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. 새로운 콘텐츠를 찾고 있는 대중을 위한 모바일 친화적인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해야 합니다.
(마케팅에듀 제공)관련정보 바로가기 : https://c11.kr/ht48
#2
마케팅비 100억도 안 아깝다…외식업계 '일단 팔자' 생존 몸부림
코로나19 확산으로 벼랑 끝에 몰린 외식업계의 생존을 위한 몸부림이 거세지고 있습니다. 대형 프랜차이즈는 한 번에 100억원을 퍼붓는 총공세도 마다치 않고, 영세한 개인 음식점은 좋은 후기를 남기면 일종의 '덤'을 얹어주는 리뷰 이벤트에 사활을 거는 모양새
#1
언택트 시대,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는 방법
코로나19로 전 세계 기업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. 소비자의 매장 방문이 줄고 있어 많은 기업이 고객과 비즈니스를 지속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중인데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가 브랜드의 고객 리치 및 인게이지먼트를 성공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 코로나19 대응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. 새로운 콘텐츠를 찾고 있는 대중을 위한 모바일 친화적인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해야 합니다.
(마케팅에듀 제공)관련정보 바로가기 : https://c11.kr/ht48
#2
마케팅비 100억도 안 아깝다…외식업계 '일단 팔자' 생존 몸부림
코로나19 확산으로 벼랑 끝에 몰린 외식업계의 생존을 위한 몸부림이 거세지고 있습니다. 대형 프랜차이즈는 한 번에 100억원을 퍼붓는 총공세도 마다치 않고, 영세한 개인 음식점은 좋은 후기를 남기면 일종의 '덤'을 얹어주는 리뷰 이벤트에 사활을 거는 모양새
'경영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9월 둘째주 포트폴리오 (0) | 2020.09.12 |
---|---|
200911뷰티뉴스 (0) | 2020.09.11 |
200911뉴스2 (0) | 2020.09.11 |
200911뉴스 (0) | 2020.09.11 |
200911시황 (0) | 2020.09.11 |